오피스텔 전매 시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입니다.

06-03
 안녕하세요. 오피스텔 전매 시 세금계산서 발행에 관하여 질의 드립니다.  A가 2018년7월16일에 최초 계약을 했으며,  계약금과 1~5차중도금 세금계산서 발행이 완료 된 상태입니다. A가 B에게 2019년 3월25일에 전매를 완료 하였고, 6차중도금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5월15일입니다. 이런 경우, 기존 A 앞으로 발행 한 계약금 및 1~5차 중도금 세금계산서는 모두 마이너스세금계산서를 끊고, B 앞으로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해야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앞으로 발행해야하는 6차 중도금 세금계산서만 B앞으로 발행하는 것 인가요?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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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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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이 취득할 사업자가 지급한금액에 대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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