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사람과 사용하는 회의비는 어떻게 처리애햐하나요?

06-19
안녕하십니까. 노고에 늘 감사합니다. 저는 법인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사업과 관련하여 외부인과 회의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회의를 위해 필요한 다과비나 식사비 등 계정과목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접대비로 해야하나요? 당사 임직원과 외부인들이 함께 하는겁니다.  접대비라고 생각도 드는데 확실치않기도 하고 비용이 크진 않지만  되도록 접대비는 좀 피하고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답변을 달아주세요!
지금 486명이 보는 중, 간단한 답변 후 수임을 유도해 보세요.
답변하기
1개의 전문가 답변
택슬리
전문가 매칭받기
실무자가 부담되는 사항은 차후 문재의 소지가 있을수 있습니다 회의비로 회계처리하여도 조사관청에서 접대비로 판단하면 접대비가 됨니다 회의록 및 결과등이 제3자가 보와도 회의비라고 판단할수있어야합니다 
0 도움이 됐어요!
질문하기

질문답변 주의사항

간단한 문의를 위한 곳이므로 복잡한 상담 및 세액 계산이 필요한 질문은 답변을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을 받지 못한 경우 매칭요청이나 전문가 찾기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답변 완료된 상담글은 작성자 비공개 상태로 인터넷에 검색 및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