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회사의 비용처리

07-07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전표입력을 할 때 궁금한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회사의 사내행사를 위해서 지출한 소모품의 비용은 '복리후생비'라고 봐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소모품비'로 봐야할까요? 예를들면 저희 회사에서 이사를 하면서 고사를 지냈는데 고사준비물(돼지머리, 북어 등등)을 구매하였습니다.  복리후생적인 목적은 아니지만 복리후생비인지 소모품비인지 갑자기 헷갈립니다;; 또한 법인회사의 경우 복리후생비나 소모품비나 둘다 같은 비용으로 나중에 둘이 합산하여 판관비로 계산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결산시 따로 다른 비용으로 계산이 되는건가요? 복리후생비 소모품비 둘 중 어느것으로 하는게 비용처리 할 때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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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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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항목에 기장하든지 일반관리판매비에 해당하여 비용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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