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0

종소세 신고 상담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근로소득과 사업소득이 같이 있어 종소세신고 합산신고를 해야하는데 견적 요청드립니다. 필요한 자료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2개의 전문가 답변
안녕하세요? 세무회계 문 문용현 세무사 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는 소득금액, 업종, 매입자료 등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어진 정보로는 수수료 산정이 어렵습니다. 저를 포함한 가까운 세무사에게 직접 문의를 하여 비교하는 것이 적절해보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율세무회계 정지욱 세무사 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1. 일반적인 다수의 세무사님들의 수수료 책정의 경우 수입금액의 크기, 업종등 다른 요인도 고려하여 책정이 됩니다. 2. 홈택스 또는 우편으로 확인가능 한 종합소득세 신고 안내문을 확인하여야 정확한 수수료 안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여러 세무사님들 상담받아보시고 이번신고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질문답변 게시판을 통한 답변은 질문에 기재된 내용만을 참고하여 현행 세법을 기준으로 제공되는 간단한 답변으로 세무대리 업무가 아닙니다.
택슬리 및 답변을 한 전문가에게 법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업무를 진행하실 때, 반드시 개별 전문가와 상세 내역을 검토 후에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나도 질문하기
channelTalk-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