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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및 발주서 계약서 없이 발행된 계산서는 처리는 어떡해 해야 되나요?

견적서 및 발주서 계약서 없이 발행된 계산서는 처리는 어떡해 해야 되나요? 내용 증명서를 보내야 되나요 계산서 계약 해지를 진행 해야 되는 문의 드립니다. 발행은 작년 2021년12월 30일 발행이 되엇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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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elart 회계사
안녕하세요? Angelart 회계사 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계산서는 사업자로부터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고 공급받는 자로부터 발급받는 것으로 견적서나 계약서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며, 실제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았는 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다만, 거래사실을 입증하거나 공급시기 등을 입증하기 위해 계약서 등이 필요할 수 있으며, 거래금액에 따라서는 세무조사시 계약서 등을 요구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답변 게시판을 통한 답변은 질문에 기재된 내용만을 참고하여 현행 세법을 기준으로 제공되는 간단한 답변으로 세무대리 업무가 아닙니다.
택슬리 및 답변을 한 전문가에게 법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업무를 진행하실 때, 반드시 개별 전문가와 상세 내역을 검토 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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